
해탄에서 든든하게 1차를 하고, 지인들과 2차 장소를 찾아 헤매던 밤이었어요. 뭔가 시끌벅적한 분위기보다는 편안하게 앉아서 맥주 한 잔 할 곳이 필요했거든요. 신논현역 근처 골목에 지인이 자주 찾는곳이 바로 '케씨펍'이었답니다. 왠지 모르게 끌리는 아늑한 분위기에 홀린 듯 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케씨펍, 찾아가는 길과 운영 시간!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웠던 것 같아요. 시끌벅적한 대로변에서 한 블록 안쪽에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간판이 기억에 남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아늑하고 빈티지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소품들과 네온사인이 곳곳에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요. 다트 게임기도 있어서 친구들끼리 내기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1
📞 전화번호: 0507-1335-5026
🚗 주차장 보유: 불가
⏰ 영업시간: 매일 18:00 - 05:00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 공간,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에 분위기가 좋았어요. 테이블도 꽤 많아서 단체로 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고요. 편안한 소파 자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했답니다.

맥주와 곁들이기에 너무 좋은 안주, 눈으로 먼저 맛보는 즐거움!
우선 버드와이저 알루보틀과 기네스를 주문했어요. 2차라 배가 불러서 안주는 간단하게 나쵸를 시켰는데, 기본 안주로 나온 팝콘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팝콘은 무한리필이라고 하셨는데, 따뜻하고 짭짤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다른 안주 메뉴들도 꽤 다양해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시도해보고 싶었어요.
가벼운 느낌의 라거 맥주인 '버드와이저'는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더운 여름날 마시기 좋아요. 반면, '기네스'는 부드러운 거품과 쌉쌀한 맛이 특징인 스타우트 맥주로, 좀 더 깊은 풍미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랍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팝콘이 따끈따끈해서 좋았어요. 짭짤한 맛이 맥주를 부르더라고요. 나쵸도 소스가 두 가지나 나와서 좋았고,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다른 견과류 안주도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2차로 가볍게 먹기에는 딱이었어요.

팝콘, 나쵸와 맥주의 황홀경, 완벽한 한 상 차림!
맥주 한 잔 하기에는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바삭한 나쵸에 짭짤한 팝콘까지 더해져서 계속 맥주를 마시게 되더라고요.

입안 가득 퍼지는 맥주의 향연! 더위를 이기는 맛!
시원한 버드와이저 알루보틀과 쌉싸름한 기네스를 번갈아 마시며 지인들과 수다를 떨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안주도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총평: 신논현역 근처 2차 장소로 강력 추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안주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도 신논현에서 2차 장소를 찾게 되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 함께 가볼 만한 신논현역 주변 맛집! 💡
✔️ 쉑쉑버거 강남점: 클래식한 미국식 버거와 쉐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 미미네 떡볶이: 맛있는 국물 떡볶이와 김밥으로 유명한 분식 맛집!
✔️ 강남교자: 진하고 시원한 국물의 칼국수가 생각날 때 추천하는 곳!
✔️ 겟썸커피: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즐겨보세요!
'탁월한 식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객 미팅 장소로 딱! 정갈하고 품격 있는 광화문 평가옥 (8) | 2025.08.06 |
|---|---|
| 이 조합, 미쳤다! 해탄한상으로 더위 탈출한 신논현역 맛집 '해탄' (6) | 2025.07.31 |
| 삼성역 양꼬치 맛집, 이가네양꼬치에서 지인 모임 제대로 즐긴 후기! (feat. 설화 맥주) (7) | 2025.07.25 |
| 여의도 육당당, 뭉티기, 육전, 오드레기까지! 완벽한 지인 모임 장소였네! (6) | 2025.07.17 |
| 이건 무조건 가야 해! 영등포 어리랑 광어회 한상차림, 배 터지는 만족감! (3) | 2025.07.16 |